스타플라워, '일석이조' 특별 감사 이벤트 진행
스타플라워, '일석이조' 특별 감사 이벤트 진행
  • 승인 2009.12.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종합뉴스팀] 12월과 1월은 크리스마스, 송년회, 신년회 등 행사가 많은 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드릴 선물을 고르는 일이 많은 달이다.

특히 올해는 경제난에 신종플루까지 겹치면서 폭음을 자제하는 것은 물론 연말 송년회가 각양각색의 이벤트로 대체되고 있어 사람들은 신년 선물, 연말 선물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으로 보인다.

매년 이맘때쯤엔 선물로 관엽식물, 난, 고무나무, 관음죽, 동양난, 서양난, 만냥금, 산세베리아, 산호수, 숯분재 등이 특히 인기가 좋은데 꽃배달서비스 스타플라워(www.starflower.co.kr)가 ‘특별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선물준비를 돕기 위해 나섰다.

이번 고객감사이벤트는 별도의 응모과정 없이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내역만 있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행사로 30명을 선정해 최다구매자 1명에게는 명품브랜드 Geiger의 여성용 시계를, 29명에게는 줄리엣 귀걸이 or 목걸이를 증정한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에는 12월 퀴즈로 캐롤 가사의 빈칸을 채우고 미니은장미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 스타플라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석 2조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365일 끊임없이 실시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전국 꽃배달 써비스 스타플라워의‘12월 퀴즈이벤트’와 ‘특별 감사 이벤트’는 오는 31일 마감되며 막판 응모자가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꽃배달서비스 스타플라워 인기상품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감사50%세일 이벤트와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연극 ‘연애특강’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연말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대상' 유재석 "내년에 아빠된다…여보, 사랑해"]

[VOD- 소녀시대, 가요부문 특별상 "고생한 멤버들 고마워"]

[VOD- '실제 커플' 황정음·김용준 MBC 연예대상 신인상 동반수상]

[VOD- 박미선-이경실,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