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최재환, ‘도시어부’ 출격…자타공인 낚시광들의 대활약 예고
김래원·최재환, ‘도시어부’ 출격…자타공인 낚시광들의 대활약 예고
  • 승인 2019.05.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어부’ 스틸컷/사진=채널A
‘도시어부’ 스틸컷/사진=채널A

 

배우 김래원과 최재환이 ‘도시어부’에 출연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꼭꼭 숨겨둔 황금어장으로 떠나는 본격 낚시 여행 프로그램. MC 이덕화, 이경규, 장도연을 필두로 연예계 강태공들이 함께 어(漁)감 만족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이 가운데 자타공인 연예계 대표 낚시광 배우 김래원과 소문난 낚시꾼 배우 최재환이 게스트 출연을 확정지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김래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낚시 영상과 사진들을 공개하며 수준급의 낚시 실력을 입증하는가 하면, 최재환은 이미 수차례 인터뷰를 통해 낚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만큼 두 배우가 ‘도시어부’를 통해 보여줄 강태공의 면모에도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

특히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배우인 김래원과 배우 최재환이 ‘도시어부’와의 출연을 성사, 호쾌한 결정을 내린 배경에도 눈길이 쏠린다. 또한 ‘도시어부’의 이경규, 이덕화와 역대급 낚시 대결을 펼친다고 해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영화계에서 장르를 망라, 탄탄한 연기력과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낸 김래원과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인상적인 연기력를 보여온 최재환이 이번 ‘도시어부’ 출연을 통해 어떤 색다른 예능감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