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이슈] 마동석 측 “예정화와 결혼, 확정 아니야…좋은 관계 이어가는 중” (공식입장)
[NI이슈] 마동석 측 “예정화와 결혼, 확정 아니야…좋은 관계 이어가는 중” (공식입장)
  • 승인 2019.05.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마동석, 예정화/사진=주)키위미디어그룹,뉴스인사이드DB
배우 마동석, 예정화/사진=주)키위미디어그룹,뉴스인사이드DB

영화 ‘악인전’으로 칸 영화제에 참석 중인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을 밝힌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연 설명했다.

23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제72회 칸 영화제에 참석 중인 마동석은 기자들과의 식사자리에서 “결혼은 내년에 할 것”이라며 “원래 올해 하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안됐다”고 연인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이에 관해 24일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캐주얼한 자리에서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1971년생인 마동석과 1988년생인 예정화의 나이 차이는 17살로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영어, 운동 등 공통 관심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레칭 코치 출신의 헬스트레이너 겸 피트니스 모델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마동석은 ‘악인전’에 이어 차기작으로 영화 ‘시동’, ‘백두산’ 등을 촬영 중이다.

이하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