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2' 표예진 남자친구 현우, "데이트는 거의 매일 하고 있다"
'연애의 맛2' 표예진 남자친구 현우, "데이트는 거의 매일 하고 있다"
  • 승인 2019.05.23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예진 남자친구 현우/사진=표예진, 현우 인스타그램
표예진 남자친구 현우/사진=표예진, 현우 인스타그램

'연애의 맛2'에 출연한 표예진 남자친구 현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3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현우가 출연해 표예진과의 공개 열애를 언급했다.

이 날 방송에서 현우는 “(만난 지) 1년 되어간다”며 “데이트는 거의 매일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표예진과 현우는 지난 2017년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긴 시간 함께 지내며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그녀가 드라마 종영 이후 한 매체를 통해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말했던 사연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당시 그녀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싶다"며 "작품이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결혼 생각은 없다. 엄마와 결혼에 대해 이야기한 적도 있는데 굳이 하고 싶다는 생각은 없다"라면서 "살아가다가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면 하겠다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가 예능을 해본 적이 없어서 제 모습을 연기가 아닌 부분으로 보여드리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 원하는 상대는 딱히 없는데 다정하고 같이 있으면 재밌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현우와 표예진은 지난 2017년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