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별자리 운세] 5월 24일, 전갈자리 새로운 인연을 부담스러워하지 말 것…'미래의 조력자가 될 수도?'
[오늘 별자리 운세] 5월 24일, 전갈자리 새로운 인연을 부담스러워하지 말 것…'미래의 조력자가 될 수도?'
  • 승인 2019.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물고기자리 (2.19-3.20)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손을 잡아달라고 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처신할 수 있다면, 자신있게 그 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과감한 행동과 부드러운 사고를 겸비한다면 그 효과는 더욱더 클 것이죠.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모르는 기회를 놓치기 전에 행동으로 재빠르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자신의 몫에 대해 적극적으로 쟁취하려 하지 않는 상황에서 어느 누구도 당신 몫의 행운을 알아서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양자리 (3.20-4.19)

결실의 기쁨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그동안 뜻했던 바를 향해 꾸준히 내실을 쌓아왔으니 오늘, 소기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만족에 긴장감을 잃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 주는 사고력은 직관에서 비롯되기 보다 성실하게 다져온 평소의 수고와 노력에서 주어질 것입니다. 배우는 사람은 능동적인 자세로 문제에 대응하길 바랍니다. 많은 지혜를 얻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20-5.20)

노력 없이 거두어 들인 것은 나가는 것 역시 쉽사리 나가게 됩니다. 그럴 바에 차라리 좋은 곳에 선행을 쌓는 것은 어떨까요? 작은 투자로써 큰 이익을 만들 수 있는 물질적인 혜택이 따르는 상황이니만큼 더더욱 큰 부담은 없을 것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금전이 지출되는 일이 잦을 것인데, 짜임새 있게 생활비를 꾸려가기 위한 계획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오늘은 편안한 마음으로 주변과 조화를 이룰 때일 것입니다. 강인한 카리스마보다는 부드럽고 자상한 매너가 당신에 대한 호감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두근거리는 사랑의 설렘이 바람을 타고 당신의 마음속으로 들어오네요. 또 넓은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는 것을 보여주며 나를 들어내지 않더라도 존재감을 심어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게자리 (6.22-7.22)

게을러지기 쉬운 오늘. 한 순간만 잘 극복한다면 오후에 들어서는 비교적 순조로운 하루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쉼 없이 움직여야 한답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만들고 또 부자의 길로 이끌 것입니다. 부지런히 일하여 손에 굳은 살이 박힌 사람은 식탁의 제일 윗자리에 앉아서 따뜻한 밥을 제일 먼저 먹을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좋은 시절일수록 수확기의 게으른 농부가 되지 않도록 자신을 잘 추슬러야 할 것입니다. 미뤄두었던 일이 있다면 어서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노력과 땀을 들이지 않은 바램은 공허한 욕심일 뿐입니다. 오늘 하루, 더더욱 충실한 일상을 엮어 가시기 바랍니다. 음악과 좋은 시가 필요한 하루 이기도 합니다. 수학이나 물리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의외의 좋은 결과를 얻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처녀자리 (8.23-9.23)

 

비교적 안정된 하루입니다. 모처럼 누리는 여유로움에 그냥 흘려버리기 쉬운 시간들입니다. 오늘은 다 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제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가운데 마음의 평화와 여유를 향유하시기 바랍니다. 가족과 오랜만에 식사를 해도 좋겠으며 멀리 여행을 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운수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검은 돈의 유혹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24-10.22)

평소에 다른 사람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인해 많은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그다지 불쾌한 일이나 크게 어려운 일은 없겠지만, 만약 그러한 일이 생긴다고 해도 주위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줬다면 빌려 준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좋은 음식을 얻어 먹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오겠고 금융업 종사자라면 수익이 따르겠습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익숙하고 절친한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려고 하는 건 누구나 원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새롭게 인연을 맺는 사람과도 스스럼 없이 호흡을 맞춰야 합니다. 서로가 지켜야 할 선을 지키면서 합리적으로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지난 시절 깊은 인연을 맺지 못했던 사람들에 대한 아쉬움이 남는다 하여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을 부담되어 하지 마십시오. 미래의 조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당신의 능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어려운 일을 피하지 말고, 부딪혀서 헤쳐나가도록 해야 하는 점입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해답에 연연하게 된다면, 부딪히고자 하는 마음에 주저함이 생길 수 있기에 몸은 비록 힘들지언정 아침부터 들려오는 소식은 당신의 마음을 기쁜 마음으로 들뜨게 할 것 같네요.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들려오는 비판에 좌절 할 필요는 없습니다. 침묵하면 소금으로 되돌아올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5-1.20)

그 동안 노력하고 신경 써 왔던 일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행운은 인간관계에서도 이뤄지는데요, 갈등으로 긴장이 고조되어있거나 힘들었던 관계가 있다면 오늘은 어느 정도 그 긴장이 해소되면서 서로가 원하는 바에 대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사건과 일들을 통해서 현명함과 지혜를 얻게 되며 그로 인해 다양한 일들을 스스로 해결하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물병자리 (1.20-2.18)

당신의 일의 주체는 바로 당신 자신임을 늘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잘 알고 지내는 사이라서 믿는다고 해도 당신이 맡아야 할 책임의 부분은 분명히 있기 마련입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을 의심한다기보다 무작정 믿는다는 것은 또 다른 무책임이니까요. 고삐를 늦추시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일을 처리하십시오. 이직을 준비 하는 사람이라면 뒷마무리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포춘 82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