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 그는 누구?…“최애돌은 동방신기 최강창민”
‘허영지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 그는 누구?…“최애돌은 동방신기 최강창민”
  • 승인 2019.05.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송연 아나운서/사진=허송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허송연 아나운서/사진=허송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허송연 아나운서가 주목받고 있다.

23일 허송연 아나운서는 KBS 2TV ‘해피투게더4’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허송연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날 허송연 아나운서는 전현무와의 열애설을 해명한다. 그는 “전현무와는 동생 허영지를 포함한 지인 모임에서 친해졌다”고 밝힌 뒤 열애설에 대해 “처음에는 ‘누가 이런 헛소문을 믿겠어’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넘겼다. 그런데 이탈리아, 독일에 사는 지인들까지도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헛소문 때문에 미래의 신랑감이 다가오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라며 “내 이상형은 조성진 피아니스트다. 최애돌은 최강창민이다. 식당에서 마주친 적이 있었는데 세상이 멈춘 것 같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992년생인 허송연 아나운서는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허영지의 언니로,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해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허송연 아나운서는 동생 허영지와 함께 SBS ‘외식하는 날’, tvN ‘엄마 나 왔어’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OBS 경인 TV ‘행복 부동산 연구소’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진행을 맡았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