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4’ 6월 20일 개봉 확정, 우디·버즈부터 탐험가로 변신한 보핍까지…새로운 모험
‘토이 스토리4’ 6월 20일 개봉 확정, 우디·버즈부터 탐험가로 변신한 보핍까지…새로운 모험
  • 승인 2019.05.2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토이 스토리4’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토이 스토리4’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 ‘토이 스토리 4’가 6월 20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최초, 최고, 최장 시리즈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 ‘토이 스토리4’(감독 조시 쿨리)가 오는 6월 20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가장 먼저 오랜 친구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영원한 파트너 우디와 4차원 우주전사 버즈는 물론, ‘토이 스토리’, ‘토이 스토리 2’에 등장했던 보핍이 자유로운 탐험가로 파격 변신을 선보이며 그녀의 놀라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개성만점 신스틸러 친구들이 함께 등장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써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는 시선강탈 핸드메이드 장난감 포키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불량소녀 개비개비와 그녀의 오른팔 벤슨,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 통통 튀는 매력의 기글 맥딤플즈, 복슬복슬 귀여운 만담 콤비 버니와 더키까지,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모은다. 수상한 골동품 상점 세컨드 찬스에 모인 우디와 친구들의 비장한 모습은 ‘토이 스토리 4’에서 어떤 흥미진진한 모험과 이야기가 펼쳐질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픽사 레전드 시리즈의 귀환을 알린 ‘토이 스토리 4’는 오는 6월 20일(목)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