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 “기대하신 것보다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자신 있어”
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 “기대하신 것보다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자신 있어”
  • 승인 2019.05.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비식스 박우진/사진=김혜진 기자
에이비식스 박우진/사진=김혜진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에이비식스(AB6IX) 데뷔 앨범 ‘B: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브리드(BREATHE)’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하는 강렬한 딥 하우스 곡이다. 가사에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중의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에이비식스 김동현은 데뷔 소감으로 “팬 분들도 오래 기다리셨고, 저희도 오래 기다린 데뷔인 만큼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박우진은 “이 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여러분들이 기대하시는 것보다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자신이 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킬링 파트로 전웅은 “제 생각에는 대휘 군의 후렴구지 않을까 싶다. 그 부분이 가장 돋보이는 거 같다”고 답했다. 이어 포인트 안무로 임영민은 “미세먼지로 인한 압박감, 답답함이 빠져나가는 듯한 안무다”라며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 이대휘는 “마지막 장면에 저희가 비를 맞는다. 당시에는 어떤 장면인 줄 모르고 갔는데 살수차가 있더라. 그래서 ‘뒤 배경으로 비가 내리나보다’ 싶었는데 그걸 저희가 맞더라. 비 맞으면서 하는 촬영은 처음이라 신선했다. 감기는 안 걸렸고, 생각보다 많이 젖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비식스(AB6IX) 데뷔 앨범 ‘B:COMPLETE’는 오늘(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