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보라, “이번 활동 통해 ‘대중화’ 됐으면…친근하게 다가가고파”
체리블렛 보라, “이번 활동 통해 ‘대중화’ 됐으면…친근하게 다가가고파”
  • 승인 2019.05.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블렛 보라/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 보라/사진=FNC 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 보라가 이번 활동으로 얻고 싶은 성적을 언급했다.

22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앨범 ‘LOVE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곡 전반에 흐르는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가 체리블렛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여과 없이 드러내주는 곡이다. 가사에는 상대방을 향해 좋다고 솔직하게 외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

이날 체리블렛 지원은 “포인트 안무는 ‘콕콕춤’이다.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안무다”라며 메이와 함께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데뷔를 했다는 게 실감나는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 해윤은 “연습생 때는 예쁘게 꾸밀 시간이 없었는데 데뷔를 한 다음에는 주변에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어서 조금 더 저를 신경 쓰게 된 거 같다”고 답했다. 보라는 “팬미팅이나 팬싸인회를 갔을 때 실감이 나는 거 같다”고 말했으며, 미래는 “길거리는 지나다닐 때 저희의 노래가 나오면 기분이 정말 좋더라. 그럴 때 데뷔했다는 게 실감난다”고 밝혔다.

AR, VR 콘셉트를 팬 분들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유주는 “저희가 이번 노래를 들려드리면서 게임을 통해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독특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신선하고 좋게 봐주시는 거 같다”고 말했다.

원하는 성적에 대해 보라는 “저희가 아직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이라 큰 꿈을 꾸기에는 이를 수도 있지만 저희 체리블렛이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대중화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해윤은 “저번 활동에서 1위 후보에까지 올라서 너무 감사했다. 이번에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앨범 ‘LOVE ADVENTURE’는 오늘(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