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유주, “컴백 전 표정 연습 많이 해…러블리한 매력 꺼내려 노력”
체리블렛 유주, “컴백 전 표정 연습 많이 해…러블리한 매력 꺼내려 노력”
  • 승인 2019.05.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블렛 유주/사진=fnc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 유주/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 유주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신경 쓴 점으로 표정 연기를 꼽았다.

22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앨범 ‘LOVE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곡 전반에 흐르는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가 체리블렛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여과 없이 드러내주는 곡이다. 가사에는 상대방을 향해 좋다고 솔직하게 외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

이날 체리블렛 지원은 컴백 소감으로 “‘큐앤에이’로 데뷔 활동을 하고 이렇게 빠르게 두 번째 활동을 하게 돼서 너무너무 기쁘고 설렌다. 팬 분들에게 어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간 활동에 대해 미래는 “활동을 하면서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이 생기는 게 신기했다. 또 무대 활동과 예능 출연 등 꿈꾸던 것들을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코코로는 “저번 활동 때 ‘아이돌룸’에 출연했었는데 많은 걸 배웠다. 다음에는 체리블렛 완전체로 출연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앨범을 준비하며 신경 썼던 부분으로 유주는 “저희 이번 노래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스럽게 고백하는 노래라 러블리함을 꺼내기 위해 노력했다. 거울 보면서 표정 연기를 많이 했던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앨범 ‘LOVE ADVENTURE’는 오늘(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