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의 계절 겨울, 풋스케이프에 다 있다?
부츠의 계절 겨울, 풋스케이프에 다 있다?
  • 승인 2009.12.18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거리를 걷다 보면 부츠를 신고 있는 사람들이 쉽게 눈에 띈다. 이처럼 올 겨울 최고의 핫 아이템 중 하나로 부츠를 빼놓을 수 없다. 여성들에게는 어그부츠가 작년에 이어 꾸준히 유행하고 있으며 남성들에게는 엔지니어부츠나 팀버랜드, 레드윙 스타일의 부츠가 유행이다.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부츠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인기가 지속 되면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부츠를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베어파우(bearpaw), 크록스(crocs), 그루브(groove)의 부츠와 돔바(domba)의 워커 스타일이 연예인들 및 젊은이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다.

베어파우(bearpaw)는 섹시가수의 대명사인 이효리가 인기 예능프로에서 착용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보온력도 뛰어나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미 전 대통령 조지 부시가 신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크록스(crocs)는 여름용 신발의 인기에 힘입어 겨울용 신발인 ‘나디아’를 출시하며 어그부츠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나디아는 에프터스쿨의 유이, 김규리, 한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배어파우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미국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그루브(groove)는 미국 10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한국시장을 공략 하고 있다.

특히 그루브(groove)는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선두격인 풋스케이프(www.footscape.com)에서 처음으로 수입한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는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무기로 차츰 인기를 얻고 있다.

돔바(domba) 또한 미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팀버랜드, 레드윙 스타일의 워커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돔바는 다양한 스니커즈 라인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국한된 브랜드가 아닌 종합 슈즈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 중이다. 돔바(domba)에서는 조만간 엔지니어부츠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하니 부츠 매니아라면 기대해도 좋다.

현재 (주)풋스캐이프는 나디아를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국내 최저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아디다스, 나이키, 퓨마, 컨버스 등 해외 유명브랜드 스니커즈나 운동화 및 잡화 등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정품만을 직수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스타화보’ 홍인영, ‘상큼 발랄’ 그녀의 끝없는 매력!]

[VOD] 공대 아름이 '홍인영' 스타화보로 매력발산!]

[VOD] 홍인영, 시선 사로잡는 ‘섹시 몸매’ 눈길]

[VOD] 김지석 "이나영은 여신…너무 커보여 전화번호 못받았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