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맨’ 엘튼 존의 개성 넘치는 의상과 환상적 무대 담았다…6월 5일 개봉
‘로켓맨’ 엘튼 존의 개성 넘치는 의상과 환상적 무대 담았다…6월 5일 개봉
  • 승인 2019.05.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로켓맨’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로켓맨’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영화 ‘로켓맨’이 엘튼 존의 개성 넘치는 패션과 무대를 담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화 ‘로켓맨’(감독 덱스터 플레처) 2차 보도스틸은 엘튼 존의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친구이자 세계적인 작사가 버니 토핀과의 첫 만남은 물론 엘튼 존하면 떠오르는 개성 넘치는 의상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느껴지는 환상적인 무대 모습까지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Your Song’, ‘Tiny Dancer’, ‘Rocket Man’, ‘Crocodile Rock’, ‘Goodbye Yellow Brick Road’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엘튼 존과 버니 토핀이 처음으로 음악적인 영감을 나누는 모습을 담아내 영화 속에서 선보일 두 사람의 ‘브로케미’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이기도 한 엘튼 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독특한 모양의 선글라스부터 강렬한 빨간색과 주황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의상, 반짝이는 금색의 무대 의상까지 엘튼 존만 소화해 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무대 의상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공중에 떠있는 듯 보이는 시선을 강탈하는 무대 퍼포먼스부터 엘튼 존에게 뜨거운 환호를 보내는 관중들과 그 속에서 열창을 하는 엘튼 존의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 속에서 펼쳐질 엘튼 존의 판타스틱한 무대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태런 에저튼 분)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Rocket Man’, ‘Your Song’, ‘Goodbye Yellow Brick Road’ 등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또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16일(현지시간),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먼저 영화가 공개된 이후 “덱스터 플레처 감독이 선사하는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영화”(Independent), “어마무시한 락 판타지가 탄생했다”(Time Out), “아름다운 음악과 소름끼치는 연기력, 최우수 작품상 후보로 손색이 없다”(The Sun), “엘튼 존의 음악과 그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모습이 진정성 있고 가슴에 와닿는다”(Guardian) 등 성공적으로 연출한 덱스터 플레처 감독과 함께 엘튼 존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극찬을 얻고 있는 태런 에저튼까지 스토리, 음악, 연기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을 얻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켓맨’은 6월 5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