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뮤직어워드] 케이윌, TOP10 수상 "처음 받는 상이에요"
[멜론뮤직어워드] 케이윌, TOP10 수상 "처음 받는 상이에요"
  • 승인 2009.12.16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윌 ⓒ SSTV

[SSTV|이진 기자]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로 발라드 열풍을 주도한 가수 케이윌이 '멜론뮤직어워드' TOP 10에 선정됐다.

16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별들의 음악축제 '2009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감성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케이윌이 TOP 10을 수상했다.

케이윌은 “데뷔 후 처음으로 시상식에서 상을 받아 너무 좋다”며 “상 복이 없어 상이 받고 싶었는데 음악활동의 촉매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케이윌은 수상의 기쁨을 소속사 사무실 가족들과 부모님께 돌려 눈길을 끌었다.

오후 10시까지 장장 3시간 동안 펼쳐질 이번 '멜론뮤직어워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히어로 장근석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TOP 10 수상자로 미리 선정된 2PM과 브라운아이드걸스,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카라, 에이트, 다비치, 지드래곤, 2NE1 등 10개 팀을 비롯해 본 시상식의 홍보대사인 김태우와 데뷔 20주년 기념공연의 주인공 이승철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초청된 시상자들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프로게이머 임요한, 김택용, 작곡가 주영훈-이윤미 부부, 작곡가 김형석, 피아니스트 이루마, 진보라, 발레리나 김주원, 패션디자이너 장광효, 개그맨 유세윤, 부활의 김태원 등이 '2009 멜론뮤직어워드'를 찾았다.

'멜론뮤직어워드'는 2008년 12월부터 2009년 12월까지 순전히 음악 팬들의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횟수와 멜론뮤직어워드 사이트의 투표결과를 반영해 공정성을 회복하고 팬들과의 100% 공감을 지향하는 시상식으로 TOP10, 올해의 노래,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올해의 신인, 올해의 스타 등 주요 본상 6개 부문과 9개 부문의 인기상을 시상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구혜선과 함께하는 이색 '송년파티' 현장!]

[VOD] ‘콘텐츠 어워드’ 아이비-샤이니, 매력만점 축하공연]

[VOD] 이영아-김아중-이세은, '올블랙이 대세']

[VOD] 제시카 고메즈 "제 몸매는 '바디아트' 덕분이에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