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우, 4년간 아내 존재 숨겼던 이유는? "스타일리스트라고 말하던 모습에"
성진우, 4년간 아내 존재 숨겼던 이유는? "스타일리스트라고 말하던 모습에"
  • 승인 2019.05.20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진우/사진=MBN '동치미'​
​성진우/사진=MBN '동치미'​

 

가수 성진우가 지난 4년간 아내의 존재를 숨겼던 사연이 재조명 되고 있다.

성진우는 과거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 '내가 4년 동안 아내를 숨긴 이유'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사실은 거짓말을 하려고 했던 것도 아니고, 숨기려고 했던 것도 아니다. 다만 내가 전 소속사에서 나오고 하는 일이 다 풀리지 않는 시기가 있었다. 사람을 만나기가 싫었고, 은둔 생활을 했다. 지금 생각을 해보면 그게 대인기피증이었다"고 운을 뗐다. 

성진우는 "그 때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 아내에게 '너에게 지금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그런 상황이지만 네가 마음에 든다. 잘 지내보고 싶어'라는 말했다. 아내는 나를 수렁에서 꺼내준 사람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내가 좀 많이 아팠다. 그래서 결혼식을 할 상황이 안 됐고, 내가 인기가수도 아닌데 느닷없이 방송에서 결혼을 얘기할 기회가 없더라. 숨기려고 한 게 아니라 그렇게 지나가버리고 나니 어디서부터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며 눈물을 흘렸다.

성진우는 "그러다 아내가 소장의 종양 수술을 한 뒤에 같이 밥을 먹으러 나간 적이 있다. 평소에는 그런 일이 없는데 그 날따라 사람들이 날 알아보고 사진과 사인 요청을 하더라. 그런데 아내가 사람들에게 먼저 '저는 스타일리스트에요'라고 소개를 하더라. 그 모습을 보고 차를 타고 돌아오는데 미안한 마음에 하염없이 눈물이 흘렀다. 아내를 투명인간으로 만든 것 같아 속상했다. 인터뷰를 결심했고 아내의 존재를 밝혔다. 지금은 속이 너무 후련하다. 난 진짜 유부남이다"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