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김재환 “춤 못 끊겠어… 평생 아이돌 되고 싶어” (어나더 쇼케이스)
[NI영상] 김재환 “춤 못 끊겠어… 평생 아이돌 되고 싶어” (어나더 쇼케이스)
  • 승인 2019.05.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가수로서 욕심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가수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쇼케이스에서는 김일중 아나운서의 사회로 김재환이 참석해 신곡, 수록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김재환은 “워너원 활동하면서 많이 배웠다. 곡 녹음 당시 많이 배웠고, 성장도 많이 했다. 그 당시 갖고 있던 감성이 좋아서 그대로 가지고 하려고 노력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평생 아이돌이고 싶다. ‘아이돌’이 어린 친구들에게는 우상인데, 노래 잘하고 음악 잘하는 아이돌이고 싶다. 성장하고 본보기가 될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데뷔 앨범 ‘어나더’에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비롯해‘그렇게 널’, ‘My Star(마이 스타)’, ‘Blow Me(블로우 미)’,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김재환은 작곡은 물론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세련된 코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하는 팝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명품 발라더 이자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를, 작곡가 멧돼지, 김재환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탄탄한 가창력과 음악적 실력으로 입증해온 김재환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