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크리스마스 3색 콘서트' 이벤트
카페베네, '크리스마스 3색 콘서트' 이벤트
  • 승인 2009.12.1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크리스마스가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거리마다 캐롤송이 울려 퍼지고,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하는 12월이 되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왠지 모를 설레임과 묘한 기대감에 휩싸인다.

연인들에게 있어 특히 크리스마스는 연중 가장 기대되는 날이다. 1년 내내 공연, 콘서트, 뮤지컬, 연극 등에 무관심했던 사람들마저도 연말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이나 공연티켓 등의 준비로 분주해지기 때문이다.

1년 중 가장 마음이 즐거워야 하는 연말. 송년회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다양한 행사가 가득하지만 막상 준비해야 할 선물을 생각하면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다. 특히나 공연?콘서트 티켓의 만만치 않은 가격은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당연지사.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까페베네는 이러한 고민을 단박에 해결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3색 콘서트’ 이벤트를 내놓았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홈페이지에 겨울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들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박진영 서울콘서트/부산콘서트, 이은미 인천콘서트, 개그콘서트 대구공연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크리스마스 3색콘서트’는 12월22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홈페이지에는 현재 ‘카페베네 다이어리 이벤트’ 등 다양한 연말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연말공연, 크리스마스 공연,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중이라면 적극 참여해 볼 만 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론칭 1년6개월만에 100호점을 개설하며 커피업계의 기린아로 떠오른 토종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현재 100호점 돌파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커피생산국(인도네시아 반유앙이)으로 떠나는 청년자원봉사단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고 있으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일일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한예슬, 고수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을 제작지원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서인국-디셈버, “아직 가수라는 게 실감 안나"]

[VOD- 마약혐의 구준엽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

[VOD- ‘힙합 듀오’ 리쌍, ‘송 오브 더 먼스’ 수상]

[VOD- 서인국-디셈버, “아직 가수라는 게 실감 안나"]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