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진선규, 해맑은 미소로 “2년 만에 악역, 마음 편해” (롱리브더킹)
[NI영상] 진선규, 해맑은 미소로 “2년 만에 악역, 마음 편해” (롱리브더킹)
  • 승인 2019.05.2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진선규가 2년 만에 악역으로 돌아와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20일 오전 서울시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강윤성 감독이 참석했다. 

‘범죄도시’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진선규가 다시 한 번 강윤성 감독과 만났다. 

2년 만에 악역 목포 악당 ‘조광춘’ 역을 맡은 진선규는 “악역으로 돌아와서 마음이 편하다. 감독님 품 안에서 다시 악역으로 활기를 칠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범죄도시’에서 ‘위성락’은 이유 없이 잔인하고 무모한 느낌이라면 ‘조광춘’은 이유가 있는 악역이다. 허당끼가 있고 마음이 가는 그런 짠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유쾌한 재미와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6월 19일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