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봄밤’ 제작발표회·‘로켓맨’ 태런 에저튼 내한·김재환·러블리즈 쇼케이스 등
[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봄밤’ 제작발표회·‘로켓맨’ 태런 에저튼 내한·김재환·러블리즈 쇼케이스 등
  • 승인 2019.05.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봄밤’ 포스터/사진=MBC
드라마 ‘봄밤’ 포스터/사진=MBC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드라마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 제작발표회

오는 2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l 극본 김은) 제작발표회가 개최된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안판석 PD와 배우 한지민, 정해인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2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연출 이정섭 l 극본 최윤교)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정섭 PD, 배우 신혜선, 김명수(인피니트 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최수진 안무감독이 참석 예정이다.

■ 예능

-‘드론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

오는 21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서울 가든호텔에서는 히스토리 새 예능프로그램 ‘드론 축구: 하늘 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드론 축구: 하늘 위의 스트라이커’는 이색 스포츠 드론 축구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는 이재훈, 문세윤, 홍진호, 두리, 한현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가수 김재환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 가요

-갓세븐(GOT7) 앨범 발매 인터뷰

오는 20일 갓세븐은 새 앨범 ‘SPINNING TOP’을 발매한다. 같은 날 앨범 관련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이클립스(ECLIPSE)’로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가사는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다. 특히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DEFSOUL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멤버 JB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러블리즈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

오는 20일 러블리즈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Beautiful Days)’로,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미니 5집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스페이스카우보이의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시크릿 스토리(Secret Story)’, ‘스위트 러브(Sweet Luv)’ 등 총 6곡이 수록 된다.

-김재환 데뷔 앨범 발매 쇼케이스

김재환은 오는 20일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솔로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한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고 알려져 공개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김재환 역시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그렇게 널’, ‘마이 스타(My Star)’, ‘블로우 미(Blow Me)’,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 등 총 6곡이 수록 되며, 김재환은 전 트랙 작곡 참여는 물론 4곡의 작사에도 참여해 성숙해진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AB6IX(에이비식스) 데뷔 앨범 발매 쇼케이스
 
AB6IX(에이비식스)는 오는 22일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데뷔 앨범 ‘비컴플릿( ('B: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타이틀곡은 ‘브리드(BREATHE)’는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그 외에도 ‘앱솔루트(ABSOLUTE)’, ‘별자리’, ‘프렌드 존(FRIEND ZONE)’, ‘라이트 미 업(LIGHT ME UP)’, ‘할리우드(HOLLYWOOD)’ 등 총 7곡이 수록 된다. 특히 데뷔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사실을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체리블렛 앨범 발매 쇼케이스
 
오는 22일 체리블렛은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맵을 받아 사랑에 눈뜬 멤버들의 모습을 다채로운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로 체리블렛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난 네가 참 좋아!”라고 솔직하게 외치며 당찬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태런 에저튼/사진=뉴스인사이드DB
배우 태런 에저튼/사진=뉴스인사이드DB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제작보고회

오는 20일 오전 서울시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강윤성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가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영화 ‘해바라기’를 시작으로 ‘강남 1970’, ‘프리즌’, 드라마 ‘펀치’, ‘닥터스’, ‘흑기사’까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는 김래원은 오직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진심을 다하는 캐릭터 장세출을 통해 액션부터 코미디까지 아우르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0.0MHz’ 언론시사회

오는 20일 오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0.0MHz’(감독 유선동)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유선동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정은지, 최윤영, 신주환, 정원창이 참석한다.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루는 공포영화다. ‘0.0MHz’는 1.2억뷰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원작 웹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머리카락 귀신의 실체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로켓맨’ 내한 기자간담회

오는 23일 오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로켓맨’(감독 덱스터 플레처) 풋티지 상영회 및 내한 기자간담회가 진행된다. 이날 덱스터 플레처 감독과 배우 태런 에저튼이 내한해 취재진을 만난다. 태런 에저튼은 ‘독수리 에디’, ‘킹스맨: 골든 서클’에 이어 ‘로켓맨’으로 세 번째 내한을 확정지었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영화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