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라이온 킹’·‘사탄의 인형’·‘뷰티풀 보이스’ 등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라이온 킹’·‘사탄의 인형’·‘뷰티풀 보이스’ 등
  • 승인 2019.05.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라이온 킹’, ‘사탄의 인형’, ‘뷰티풀 보이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포스터/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수C&E, 스톰픽쳐스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라이온 킹’, ‘사탄의 인형’, ‘뷰티풀 보이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포스터/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수C&E, 스톰픽쳐스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가 좋다’에서 ‘라이온 킹’, ‘사탄의 인형’, ‘뷰티풀 보이스’, ‘우리 지금 만나’, ‘더 보이’,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피끓는 청춘’,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8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업데이트

‘라이온 킹’  2019.07

(감독: 존 파브로/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사자들이 지배하는 사바나에서, 아버지인 킹 무파사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동료들의 운명과 모험을 다룬 영화

‘사탄의 인형’  2019.06.20

(감독: 라스 클리브버그/ 가브리엘 베이트먼)

“같이 놀자, 친구가 되어줄게”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뷰티풀 보이스’ 2019.05.22

(감독: 김선웅/ 김민주, 문지인)

지구가 멸망해도 오늘 이 녹음, 반드시 끝내야만 한다!

단 하루 만에 더빙을 끝내야 하는 프로젝트에 모인 노답 흙수저 성우들. 오늘도 존버해보지만 갑질 시추에이션에 하나 둘 지쳐가고, 짠내 가득한 좁아터진 유리 부스 안에서 모두가 터지기 일보직전! 그들의 이야기는 점차 예측할 수 없는 탈우주급 전개로 향하는데….

목청발랄 NEW 히어로들의 탈우주급 미션을 향한 대환장 서사시가 시작된다!

# 도도한 영화

‘우리 지금 만나’ 2019.05.29

(감독: 김서윤/ 강이관/ 부지영, 배유람/ 윤혜리/ 하휘동)

기사선생 

개성공단으로 식자재를 배달하는 ‘성민’은 매일 마주치는 북한 직원 ‘숙희’가 신경 쓰인다. 어느 날 ‘숙희’는 ‘성민’이 듣는 노래에 관심을 갖는다. 

우리 잘 살 수 있을까? 

오래된 연인 ‘재범’과 ‘현채’는 결혼하기로 결심하지만 막상 현실에선 어느 것 하나 맞는 것 없이 매일 싸우기만 한다. 

여보세요 

치매를 앓는 어머니를 보살피던 ‘정은’은 우연히 북한 여자로부터 잘못 걸려온 전화를 받게 되고 어떤 부탁을 받는다. 

비록 처음이지만, 우리 지금 만날까요?

# 소문의 시작

‘더 보이’ 2019.05.23

(감독: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잭슨 A.던)

슈퍼히어로의 힘을 가진 다른 세계에서 온 소년, 두려워하라.

어느 날, 간절히 아기를 원하던 부부에게 찾아온 다른 세계의 소년 ‘브랜든’. 부모의 보살핌 속에 평범하게 자라던 중 자신에게 숨겨진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되면서 인류를 위협할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그는 과연 축복인가, 재앙인가?

# 1+1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감독: 이구치 노보루 / 나카가와 타이시)

내가 관상용 남자라니!!!

어렸을 때부터 여자들에게 둘러싸인 인생을 살아온 초절정 꽃미남 ‘후루야 토와’는 사실 모태솔로다. 그는 모태솔로 탈출을 위해 여자친구 만들기 작전을 세우고, 강철 철벽의 미소녀 ‘미와 미소노’에게 고백하지만 단번에 차이고 만다. 이대로 포기할 수 없는 후루야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미소노의 남자친구가 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짜내지만, 매번 무시당하기 일쑤다. 과연 그는 모태솔로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피끓는 청춘’ 2014.01.22

(감독: 이연우 / 박보영, 이종석)

“요즘 연애는 연애도 아니여~~!!”

청춘은 원래 뜨겁고 힘이 남아돈다! 1982년 충청도를 뒤흔든 전설의 대박 사건. ‘영숙’은 충청도를 접수한 여자 일진이지만, 홍성농고 전설의 카사노바 ‘중길’을 바라보며 애만 태운다. 한편 홍성공고 싸움짱 ‘광식’은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 영숙이 야속하기만 한데, 서울 전학생 ‘소희’의 등장이 이들 관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소희 꼬시기에 여념 없는 중길 때문에 속상한 영숙의 마음을 알아챈 광식은 급기야 소희에게 손길을 뻗친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 중길을 지키기 위해 영숙은 눈 하나 꿈쩍 안하고 자신을 던지는 중대한 결심을 하는데….

1982년 충청도를 뒤흔든 불타는 농촌로맨스! 청춘의 운명을 뒤바꾼 뜨거운 드라마가 지금 시작된다!

# 친절한 기리씨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2019.05.29

(감독: 마이클 도허티/ 밀리 바비 브라운)

인간들을 구하라 vs 인간들을 죽여라

주파수로 초거대 괴수들을 조종한다!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인 엠마는 또 다른 공격에 대비해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한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라,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차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 다시 최악의 위기를 맞은 가족들은 어떻게든 함께 위험을 헤쳐나가야만 하는데.

# 신들의 전쟁

응답하라 1980 – 영화로 보는 민주화 운동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