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곰인형 화제몰이...'연아가 선택하면 된다?!'
김연아 곰인형 화제몰이...'연아가 선택하면 된다?!'
  • 승인 2009.12.07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 SBS방송캡쳐

[SSTV | 김태룡 기자] 다시 한 번 세계를 제패한 '피겨 퀸' 김연아의 일거수 일투족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연아가 경기중 팬으로부터 받은 '곰인형'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김연아는 4일과 5일 일본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열린 2009-201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여자 싱글경기에서 쇼트프로그램 65.64점과 프리스케이팅 123.22점을 합친 총점 188.86점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김연아의 프리 스케이팅 경기 후, 은반 위에는 수 많은 팬들의 선물이 날아들었다. 도우미들이 선물들을 회수하는 가운데 경개ㅣ를 마치고 채점 대기석으로 향하던 김연아가 그 중 하나를 줏어 들었다.

김연아가 챙겨 든 선물은 큐빅으로 장식된 김연아의 피겨 의상을 그대로 재연하고 있는 '곰인형'. 김연아는 점수가 매겨지는 대기 시간동안 이 곰인형을 꼭 안고 있었다.

경기 후 네티즌들은 '곰인형'의 판매처를 수소문하고, 인형을 안은 김연아의 모습을 보기 위해 김연아 동영상을 다시 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연아의 선택을 받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관련 곰인형의 판매 대박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김연아는 6일 오후 일본 도쿄 요요기 제 1체육관에서 열린 갈라쇼에 참석해 이번 시즌 마지막 팬 인사를 가졌다. 자신의 갈라쇼 주제곡 라한나의 '돈 스탑 더 뮤직(Don't Stop The Music)'에 맞춰 '피겨 퀸' 다운 무대를 마친 김연아는 7일 캐나다로 복귀해 내년 2월 열리는 밴쿠버 동계올림픽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피겨요정' 김연아 "한국에서의 공연 즐거웠다"]

[VOD- 김연아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

[VOD- '피겨 여왕' 김연아 '청순한 여인으로 변신한 씽씽 2차 CF 공개현장']

[VOD- '피겨 퀸' 김연아 "연하남이요? 제가 나쁜 사람 될것 같아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