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의 복근이 부러우세요?
가수 비의 복근이 부러우세요?
  • 승인 2009.12.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동양적인 마스크에 '체지방 0%'라는 조각 같은 몸매로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월드스타 비의 초콜릿 복근을 드러낸 인터뷰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비와 같은 복근은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을까? 복근만들기에 돌입하기에 앞서 많은 사람들이 식이요법을 시작으로 몸만들기에 돌입한다. 하지만 복부는 살이 빠지기 어려운 부위인 만큼 별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특히 30~40대 이후 팔?다리 등 몸의 다른 부위에는 특별히 살이 찌지 않으면서 뱃살만 찌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는 뱃속에 든 내장 지방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동물성 지방의 식생활이 습관화 되는 경우 내장지방이 쌓이기 쉬운데 이는 장 내벽에 기름때를 형성하기 때문에 피부에 좋지 않을 뿐 아니라 몸을 자연적으로 해독하는 역할을 하는 간의 기능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일명 똥배의 주범인 변비의 가장 큰 원인이 되기도 한다. 배 둘레가 남성은 90cm 이상, 여성의 경우 80cm 이상이면 내장지방 증가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방송인 현영이 활동하고 있는 슬렌더톤 플렉스( www.sl-tone.com ) 관계자는 “날씬한 몸매를 가지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과 충분한 수면,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병행하면서 비만의 원인을 하나씩 제거 하는 것이 좋다."며 "하지만 연말을 앞두고 있는 추운날씨에 꾸준히 운동을 이어나가기란 생각만큼 쉽지 않다. 이럴 땐 운동보조기구, 복부운동기구, 복근단련기구 등을 활용해 복부비만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고 보조 다이어트 기구의 사용을 권장했다.

세계적인 휘트니스 기구인 슬랜더톤은 뱃살빼기운동, 복부비만, 복부다이어트, 뱃살다이어트방법, 뱃살빼는운동, 뱃살다이어트기구, 남자복근, 남성복부비만, 복근운동, 복근만들기, 복근운동기구, 여자복근, 연예인다이어트방법, 헬스다이어트, 왕자만들기, 식스팩만들기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운동기구로 알려져 있다.

한편 슬랜더톤 플렉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3색 콘서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슬렌더톤 플렉스 회원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벤트로 게시판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회원들에게 박진영 서울콘서트(5명),부산 콘서트(5명), 이은미 인천콘서트(5명), 개그콘서트 대구공연(5명) 티켓을 추첨을 통해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 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리틀 장진영' 이채영, 청룡상 등장…고인 닮은 모습에 '뭉클']

[VOD] 청룡을 빛낸 최고의 ‘쇄골미인’ 은 누구?]

[VOD] ‘제 30회 청룡영화상’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

[VOD] 송강호-김옥빈, ‘오늘은 누구보다 다정하게’]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