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한혜진, 혜민스님? “꿀피부에 감탄… 자괴감 느꼈다” (우리집에 왜 왔니)
[NI영상] 한혜진, 혜민스님? “꿀피부에 감탄… 자괴감 느꼈다” (우리집에 왜 왔니)
  • 승인 2019.05.1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혜민스님의 첫인상에 대해 말했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 빌딩 미디어가든에서 열린 스카이드라마(skyDrama)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집에 왜 왔니’ 제작발표회에 방송인 한혜진, 슈퍼주니어 김희철, 오스틴 강, 김현숙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한혜진은 “(혜민)스님이 피부가 너무 좋다. 피부 나이 측정하고 싶었다. 최근에 뷰티 프로그램이 끝났는데, 나의 피부 나이가 들인 돈에 비해 많이 나와 자괴감에 빠졌다. 방송에서 스님의 피부 비결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예능을 종횡무진 하는 김희철과 한혜진, 김신영의 찰떡케미와 쉐프 오스틴 강의 집들이 요리 비법전수 등 MC의 각기 다른 4인 4색의 악동 집들이 멤버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매회 차 다른 게스트의 집을 방문하여 집집마다 사연 있는 컨셉의 파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오는 5월 19일(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