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슈퍼주니어 김희철 “프로 설거지러 한혜진, 김신영은 입만 살았다” 폭소 (우리집에 왜 왔니)
[NI영상] 슈퍼주니어 김희철 “프로 설거지러 한혜진, 김신영은 입만 살았다” 폭소 (우리집에 왜 왔니)
  • 승인 2019.05.1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한혜진, 김신영의 역할을 언급했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 빌딩 미디어가든에서 열린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집에 왜 왔니’ 제작발표회에 방송인 한혜진, 슈퍼주니어 김희철, 오스틴 강, 김현숙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철은 “혜진이가 의외로 설거지를 열심히 한다. 정리를 잘한다. 신영이는 입만 살았다. 수저, 그릇 놓는 거 나한테 시키고 설거지는 혜진이가 하고 오스틴 강은 요리한다. 김신영은 그야말로 지휘자”라고 밝혔다.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예능을 종횡무진 하는 김희철과 한혜진, 김신영의 찰떡케미와 쉐프 오스틴 강의 집들이 요리 비법전수 등 MC의 각기 다른 4인 4색의 악동 집들이 멤버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매회 차 다른 게스트의 집을 방문하여 집집마다 사연 있는 컨셉의 파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오는 5월 19일(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