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3인조 개편 NO…마지막 앨범 아냐”
EXID 솔지, “3인조 개편 NO…마지막 앨범 아냐”
  • 승인 2019.05.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ID 솔지/사진=김혜진 기자
EXID 솔지/사진=김혜진 기자

 

그룹 EXID 솔지가 3인조 개편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1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EXID 다섯 번째 미니앨범 ‘W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미앤유(ME&YOU)’는 서정적 멜로디로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이 돋보이는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헤어지는 연인에게 더 이상 우리가 아닌 남임을 선언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EXID 솔지는 3인조로 개편 될 가능성이 있냐는 질문에 “3인조 EXID는 아마 없을 거 같다. 다섯 명이서 하는 걸 다들 바라고 있다. 아직 얘기는 안 했지만 유닛으로는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말했다. LE는 “마지막 앨범이라고 기사가 많이 났는데 마지막 앨범이 아니다. 저희끼리 얘기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다. 전환기 마지막 앨범인 건 맞지만 저희가 끝나는 건 아니다”고 덧붙였다.

솔지는 “재계약을 안 하는 멤버들과 저희가 계속 같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하며 방법을 찾고 있다. 아직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이 된 건 아니지만 EXID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해볼 생각이다”고 말했다.

국내 팬들과 함께 하는 활동에 대해 하니는 “열심히 방법을 모색 중이다. 근데 쉽지는 않더라. 그래도 열심히 얘기를 나누고 있다”고 답했다. LE는 “저희의 롤모델이 신화 선배님들이다. 어디에 있든 함께 계속해서 나아가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포인트에 대해 정화는 “이번 곡을 들으시면 많이 놀라실 거 같다. 일단 퍼포먼스 자체도 저희가 했던 퍼포먼스 중에 가장 파워풀하다. 이번에는 칼군무 형식의 안무도 많다. 그런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봐주시면 좋을 거 같다. 이번 활동도 재밌고 즐겁게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EXID 새 앨범 ‘WE’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