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배틀그라운드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주연 발탁…희망의 메시지
김영대, 배틀그라운드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주연 발탁…희망의 메시지
  • 승인 2019.05.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영대/사진=아우터코리아
배우 김영대/사진=아우터코리아

배우 김영대가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는 서바이벌 슈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콘텐츠로, 열정을 잃은 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꿈’의 소중한 의미를 일깨우며 새로운 희망을 주고자 하는 기획 의도를 담은 웹드라마이다. 꿈에 대한 희망과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낼 예정이며, 김영대는 극 중 남주인공 박준석 역을 맡았다.  

앞서 김영대는 ‘좀 예민해도 괜찮아’, ‘너, 대처법’, ‘오피스워치’ 등 다양한 웹드라마에서 훈훈한 외모와 흡입력 있는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어, 이번 웹드라마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김영대는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웹드라마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순수하고 한결같은 준석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영대가 출연하는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는 오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배틀그라운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