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단독 콘서트 ‘인사’ 오늘(15일) 티켓 오픈…달콤 감성 전한다
스윗소로우, 단독 콘서트 ‘인사’ 오늘(15일) 티켓 오픈…달콤 감성 전한다
  • 승인 2019.05.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윗소로우/사진=스윗소로우컴퍼니
스윗소로우/사진=스윗소로우컴퍼니

 

그룹 스윗소로우가 단독 콘서트로 달콤한 감성을 선사한다.

15일 오후 8시 스윗소로우 단독 콘서트 ‘인사’의 티켓 예매가 멜론 티켓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인사’는 스윗소로우가 약 2년 만에 준비한 콘서트. 스윗소로우는 한층 깊어진 감정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세 남자의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들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스윗소로우는 최근 방송과 라디오, 페스티벌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일에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바버렛츠와 함께 한 아카펠라 프로젝트 그룹 '스바스바'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차지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12일에는 ‘2019 뷰티풀 민트 라이프’에서 ‘봄’에 어울리는 선곡과 환상적인 라이브로 ‘뷰민라’를 가득 채워 호평을 얻었다. 이렇듯 오랜만에 팬들 곁을 찾아,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스윗소로우이기에 단독 콘서트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단독 콘서트 ‘인사’는 오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