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위키미키 만의 강점? 넘치는 에너지와 즐거움”
김도연 “위키미키 만의 강점? 넘치는 에너지와 즐거움”
  • 승인 2019.05.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사진=판타지오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사진=판타지오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이 자신들만의 강점을 설명했다.

14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김도연은 위키미키만의 강점을 묻는 질문에 “넘치는 에너지와 즐거움”이라고 답했다.

그는 “항상 웃고 있다. 또 서로를 많이 좋아하는데, 그런 것들이 자연스럽게 흘러나오지 않나”라며 “저희의 강점은 감추려고 해도 감춰지지 않는 에너지다. 보시는 분들도 즐거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AND LOL’은 ‘LOCK, 잠겨있는 그들을 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가슴속에 자신만의 꿈을 가진 채 살아가던 여덟 명의 위키미키가 음악을 통해 뜨거운 열정을 폭발시키는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Hook)이 매력적인 곡.

한편 ‘Picky Picky’ 뿐만 아니라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와 ‘좋아한다 안 한다(꽃잎점)이 수록돼 있는 위키미키의 ‘LOCK AND LOL’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