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이준호, 사랑스러운 꽃도령 ‘허색’ 완벽 변신… 가야금 연주는 덤 (기방도령)
[NI영상] 이준호, 사랑스러운 꽃도령 ‘허색’ 완벽 변신… 가야금 연주는 덤 (기방도령)
  • 승인 2019.05.1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M 이준호가 조선판 남자 기생 ‘허색’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14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기방도령’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 남대중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이준호는 맡은 캐릭터에 대해 “‘허색’은 사랑스러운 친구다. 연인들의 마음을 단순하게 녹이는 게 아니라 이들의 아픈 마음을 치유해준다. 공감 능력이 좋다. 누나들 품 안에서 자랐던 아이다 보니 그런 아픔을 이해해주는 아이”라고 소개했다. 

영화 ‘기방도령’은 페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고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역사상 가장 신박한 코미디.

조선판 만능 엔터테이너 꽃도령 ‘허색’ 역을 연기한 이준호는 이번 작품에서 춤을 추는 몽타주 시퀀스를 직접 소화하는가 하면, 가야금 연주까지 마스터 하는 등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 했다.

한편, ‘남자 기생’이라는 기발한 소재와 예측 불가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신박한 코미디의 탄생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인 영화 ‘기방도령’은 오는 6월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