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샴푸, 화제인 이유는 토트넘 경기 직관 티켓 때문? '홈페이지 마비'
손흥민 샴푸, 화제인 이유는 토트넘 경기 직관 티켓 때문? '홈페이지 마비'
  • 승인 2019.05.1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샴푸/사진=TS샴푸
손흥민 샴푸/사진=TS샴푸

 

일명 손흥민 샴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TS트릴리온은 13일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가자!” 이벤트를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단 30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 ‘손흥민샴푸’를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가 나온다. 이벤트 페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해 2019-2020 EPL 손흥민 축구경기를 토트넘 핫스퍼 홈구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현재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해당 이벤트 페이지가 마비 됐다.

이날 오후 5시30분 기준으로 해당 이벤트 사이트에는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문구가 나온다. 많은 네티즌들이 동시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서 현재 트래픽이 초과 된 것으로 보인다.

TS샴푸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는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매우 중요한 선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유럽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은 안타깝게도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해 홈팬 및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기기도 하였지만, 내일 5월 9일 아약스 원정경기 2차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토트넘이 결승전에 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보여주었다. 현재 토트넘은 리그에서 3위를 고수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