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화사한 청순美 물씬…컴백 기대감↑
다비치 강민경, 화사한 청순美 물씬…컴백 기대감↑
  • 승인 2019.05.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 강민경/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다비치 강민경/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 다비치 강민경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2일 다비치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강민경 개인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5월의 봄을 닮아 싱그러우면서도 순수한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강민경은 자연광 아래에서 더욱 화사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다비치는 완전체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개인 콘셉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밝은 표정이지만 사연이 있는 듯한 여지를 주며 아련한 매력을 더했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컴백인 동시에 지난해 7월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완전체 신곡인 만큼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에는 엠씨더맥스 ‘넘쳐흘러’를 작곡한 한경수, 최한솔이 의기투합해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다비치 멤버들도 직접 가사를 쓰며 완성도 높은 노래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이별 후 사랑하는 연인을 여전히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이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