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 가득…찰떡 케미 발산
AB6IX(에이비식스),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 가득…찰떡 케미 발산
  • 승인 2019.05.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6IX(에이비식스)/사진=브랜뉴뮤직
AB6IX(에이비식스)/사진=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3일 브랜뉴뮤직은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B:COMPLETE’의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소파에 앉은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아련한 세련미를 선보였고, 컬러풀한 셔츠와 재킷을 입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양한 포즈로 각자의 개성을 뽐냈으며, 마지막 사진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강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지난주 순차적으로 공개된 개인별 콘셉트 사진에 이어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단체 사진이 공개되면서 완벽하게 하나가 된 AB6IX의 모습에 첫 데뷔 앨범 ‘B:COMPLETE’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데뷔가 바로 다음 주로 다가왔다.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을 만큼 완벽한 무대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는 오는 5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며 정식 데뷔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