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EXID 쇼케이스·위너 컴백 인터뷰·‘절대그이’ 제작발표회 등
[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EXID 쇼케이스·위너 컴백 인터뷰·‘절대그이’ 제작발표회 등
  • 승인 2019.05.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EXID 혜린, 솔지, 하니, 정화, LE/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그룹 EXID 혜린, 솔지, 하니, 정화, LE/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가요

-위키미키 싱글앨범 쇼케이스

오는 14일 위키미키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피키피키(Picky Picky)’는 파워풀하고 당당한 매력이 가득한 곡으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해외 유명 작가진이 함께 작업한 노래다. 그 외에도 앨범에는 ‘너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너.하.다)’, ‘좋아한다 안 한다’ 등이 수록 되어 있다. ‘하이틴 크러쉬’, ‘펑키 크러쉬’ 등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오는 위키미키는 단체, 개인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ID 앨범 쇼케이스

 

EXID는 오는 15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새 앨범 ‘W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은 ‘미앤유(ME&YOU)’로,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비벌리 키즈, LE가 함께 만든 곡이다. 그 외에도 ‘아끼지마’, ‘어떻게 지내’, ‘나의 밤’, ‘내일해’ 어반 믹스 버전 등 총 7곡이 수록 된다. 하니, 정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EXID는 개인 티저, 트랙리스트, 단체 콘셉트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위너 앨범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

오는 15일 위너는 새 미니앨범 ‘WE’를 발매한다. 이어 16일에는 앨범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 될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아예(AH YEAH)’로, 냉정한 이별의 감정이 쿨하게 표현된 가사와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중독적인 훅이 귀를 사로잡는 ‘위너표 여름 댄스곡’이다. 특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강승윤은 “많은 이별 노래들이 그리워하고 아파하는 감정에 포인트를 두는 것을 뒤집어 보고 싶었다. 이별은 아프고 힘들지만 ‘아예’ 노래처럼 아예 딱 끊어버리는 것이 서로에게 해피엔딩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며 타이틀곡의 의미를 설명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기방도령’ 배우 이준호, 정소민/사진=판씨네마㈜
영화 ‘기방도령’ 배우 이준호, 정소민/사진=판씨네마㈜

■ 영화

-‘기방도령’ 제작보고회

오는 14일 서울시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기방도령’(감독 남대중)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남대중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이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기방도령’은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준호 분)이 조선 최고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코미디다. 영화 ‘감시자들’, ‘스물’부터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자백’에 출연한 이준호가 기생의 아들로 태어나 기방에서 자란 도령 허색 역을 맡아 유쾌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영화 ‘스물’, ‘아빠는 딸’, 드라마 ‘마음의 소리’,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정소민이 시대를 앞서가는 사고방식을 가진 당찬 아씨 해원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 ‘절대그이’ 포스터/사진=SBS
SBS ‘절대그이’ 포스터/사진=SBS

■ 드라마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제작발표회

오는 15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연출 정정화 l 극본 양혁문 장아미) 제작발표회가 개최된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로맨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이 참석할 계획이다.

-SBS 새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제작발표회

오는 16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연출 이정훈 l 극본 김인강) 제작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과 제니,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수진. 장모님이 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과 수상한 장모의 비밀을 그린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혜선, 박진우, 신다은, 안연홍, 양정아, 김정현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 예능

-KBS 2TV ‘개그콘서트’ 1000회 방송 기념 기자간담회

오는 13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는 KBS2 ‘개그콘서트’가 다가오는 19일, 1000회 방송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20년째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개그콘서트’는 매주 새로운 개그를 통해 웃음을 주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이날 간담회에는 원종재PD, 박형근PD, 전유성, 김미화, 김대희, 유민상, 강유미, 신봉선, 송중근, 정명훈, 박영진이 참석해 그동안의 발자취와 더불어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