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파리의 딜릴리’·‘이스케이프 룸’·‘목격자’·‘어스’·‘당신이어서 고마워요’·‘어린 의뢰인’ 등
[‘출발 비디오 여행’]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파리의 딜릴리’·‘이스케이프 룸’·‘목격자’·‘어스’·‘당신이어서 고마워요’·‘어린 의뢰인’ 등
  • 승인 2019.05.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어린 의뢰인’ 포스터/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어린 의뢰인’ 포스터/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롯데엔터테인먼트

‘출발 비디오 여행’에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파리의 딜릴리’, ‘이스케이프 룸’, ‘목격자’, ‘어스’, ‘당신이어서 고마워요’, ‘어린 의뢰인’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12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80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가 소개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와 초거대 몬스터들의 대결로 인해 전례 없는 위기에 빠진 지구의 운명을 건 블록버스터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밀리 바비 브라운, 베라 파미가, 카일 챈들러, 샐리 호킨스, 와타나베 켄, 장쯔이 등 전세대를 대표하는 세계적 배우들이 총출동해 드라마적인 완성도를 높인다. 

온 영화 2에서는 ‘파리의 딜릴리’를 다룬다. ‘파리의 딜릴리’는 벨 에포크 시대 파리에서 연이어 아이들이 사라지자, 사랑스런 소녀 딜릴리와 배달부 소년 오렐이 피카소, 로댕, 모네 등 당대 최고의 아티스트들에게서 힌트를 얻어 황홀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2019 세자르 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 수상과 2018 앙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개막작 선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이스케이프 룸’과 ‘목격자’가 맞붙는다.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 앞에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의 방으로 된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추격 스릴러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는 ‘어스’를 소개한다. ‘어스’는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으로 그 무엇도 상상할 수 없는 예측불허의 영화.  

시시콜콜 코너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유, 있다 코너는 ‘당신이어서 고마워요’를 다룬다. ‘당신이어서 고마워요’는 신입 요양복지사 ‘케이’와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케이코 할머니’가 오늘을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어린 의뢰인’을 소개한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2013년 경북 칠곡군에서 발생한 ‘칠곡 아동 학대 사건’을 모티브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