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싸이더스HQ에 새 둥지 틀어
채림, 싸이더스HQ에 새 둥지 틀어
  • 승인 2009.11.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림 ⓒ SSTV

[SSTV | 최수은 기자] MBC 주말드라마 ‘잘했군 잘했어’에서 애절한 모성애를 가진 미혼모로 열연했던 채림이 ㈜아이에이치큐(IHQ)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HQ(sidusHQ)에 둥지를 틀었다.

싸이더스HQ 손재연 팀장은 “채림씨의 가장 큰 장점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과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라며 “이러한 매력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고, 오랫동안 사랑 받는 비결”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속 계약으로 채림씨의 국내 활동은 물론, 중국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채림씨가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자회사인 중국 베이징 싸이더스HQ과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중국 현지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림은 ‘신 취타금지’, ‘양호문장’, ‘띠아오만 공주2’를 비롯, CC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된 ‘광조비사’ 등 다수의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특히 지난 2006년 ‘중국영상 오스카상’에서 ‘국제큰별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한 채림은 2007년 중국 잡지 ‘BQ’가 매년 개최하는 ‘BQ 홍인방(그 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를 뽑는 코너)’에 외국 스타 중 유일하게 아시아 최고 연예인에 뽑히며 한류스타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또한 최근 채림은 드라마 ‘강적들’과 ‘잘했군 잘했어’로 각각 강인한 경호원과 꿋꿋하게 살아가는 미혼모로 변신,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잘했군 잘했어' 채림, MBC 흥행보증수표로 8년 만에 '복귀']

[VOD- 드라마 '강적들', 월화드라마의 '강적들'될까?]

[VOD- 채림, "빨리 찍어주세요, 추워요"]

[VOD- 채림 "나는 승부욕이 강한 편이 못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