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등급이 트레이닝 센터에 입소?…‘프로듀스 X 101’, 최종 확 바뀐 순위 예고
X등급이 트레이닝 센터에 입소?…‘프로듀스 X 101’, 최종 확 바뀐 순위 예고
  • 승인 2019.05.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 X 101’ 예고 영상/사진=Mnet
‘프로듀스 X 101’ 예고 영상/사진=Mnet

 

‘프로듀스 X 101’가 확 바뀐 순위를 예고, 최종 X등급을 누가 받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주 대단원의 막을 올린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은 다양한 끼와 매력을 가진 연습생들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각자의 실력에 맞는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위해 기획사별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레벨 테스트를 진행했고, 이번 시즌에는 최하위 X등급을 받은 연습생들이 트레이닝 센터에 입소조차 하지 못한다고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오늘(10일)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공개되지 않은 레벨 테스트 무대와 그 결과가 마저 공개된다. 앞서 선공개 된 예고 영상에는 트레이너들의 냉정한 평가가 이어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연습생들은 어떤 퍼포먼스로 어느 등급을 받았을지 결과가 궁금해짐과 동시에 지난 주 공개됐던 연습생들의 순위가 확 뒤바뀜을 예고하고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첫 레벨 테스트에서 A~D를 받은 연습생도 등급 조정을 통해 X등급으로 내려갈 수 있기에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다. 과연 최종 X등급을 받은 연습생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예고 영상 말미에는 트레이닝 센터에 입소하지 못할 것이라는 X등급 연습생들이 “TV에서만 보던 트레이닝 센터에 와서…”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겨 의문을 일으킨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