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핑크빛 사랑스러운 매력 장전…오는 22일 컴백 확정
체리블렛, 핑크빛 사랑스러운 매력 장전…오는 22일 컴백 확정
  • 승인 2019.05.1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블렛/사진=FNC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이 새 콘셉트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오는 22일 체리블렛은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를 발매하며 가요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앨범 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앨범은 풋풋한 러브 어드벤처 게임 콘셉트를 주제로 한다. 사랑에 눈뜬 체리블렛의 모습이 다채롭게 펼쳐지며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맵을 받은 멤버들이 무대를 통해 게임을 풀어나간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가 적혀있으며, 분홍색 단체복과 계절감이 돋보이는 착장을 한 멤버들의 싱그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체리블렛은 지난 1월 21일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고, 러블리 파워 가득한 데뷔곡 ‘Q&A’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번 컴백에서는 체리블렛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5월 22일 컴백을 예고한 체리블렛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