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샷] 최수영·이성경·박보영·김소혜, 어디에도 없는 ‘세젤예 미모’ [NI영상]
[심쿵★샷] 최수영·이성경·박보영·김소혜, 어디에도 없는 ‘세젤예 미모’ [NI영상]
  • 승인 2019.05.0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심쿵★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에 만나볼 스타는 배우 최수영, 이성경, 박보영, 김소혜다.

배우 이성경

최수영, 이성경은 여성 형사 콤비의 비공식 수사일지 영화 ‘걸캅스’에 출연했다. 이성경은 ‘걸캅스’에서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역을 맡아 스크린 첫 주연을 맡았다.

배우 최수영

소녀시대에서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수영은 비공식 수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조력자 장미 역을 맡아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걸캅스’는 한때 전설의 형사였다가 퇴출 0순위기 된 주무관, 강력반 문제아로 통하는 형사가 48시간 뒤 몰카 업로드를 예고한 디지털 성범죄를 막으려 나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범죄오락물.

배우 김소혜

배우 김소혜는 채널A ‘같이 할래? GG’를 통해 숨겨둔 게인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같이 할래? GG’는 연예게 대표 게임 고수로 이루어진 게임단이 전국의 고등학교에 도전장을 던져 게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박보영

tvN ‘어비스’에서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젤흔녀로 부활한 고세연 역을 맡은 박보영은 지난달 29일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러블리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최수영, 이성경, 김소혜, 박보영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