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손은서 “사전수전 다 겪은 ‘박은수’, 이번 시즌에서도? 나도 궁금” (보이스3)
[NI영상] 손은서 “사전수전 다 겪은 ‘박은수’, 이번 시즌에서도? 나도 궁금” (보이스3)
  • 승인 2019.05.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은서가 ‘박은수’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CGV에서 열린 OCN 새 토 일 오리지널 ‘보이스 3’ (연출 남기훈, 극본 마진원, 제작 키이스트)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진욱, 이하나, 손은서, 김우석, 남기훈 감독이 참석했다. 

극중 골든타임팀 브레인 ‘박은수’로 역을 맡은 손은서는 시즌 1에서 여동생 박은별 남치사건과 시즌 2에서는 데이트 폭력 사건 등 산전수전을 겪는 연기를 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번 시즌 3에서 에피소드에 대해 손은서는 “주변에서 질문을 많이 받았다. 아직 촬영 중이고 대본을 다 받아보지 못했다. 에피소드가 있을지 정확히 잘 모르겠다. 시즌제를 하면서 팀원이 가지고 있는 개인사, 갈등 등을 한 번 씩 다루니깐 이번에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라고 답했다.

지난 2017년 시즌1을 처음으로 선보였던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 

고시원 폭발 사고에서 구조대원 덕분에 목숨을 구한 강권주(이하나), 과거 일부분을 떠올린 채 행방이 묘연해진 도강우(이진욱)의 9개월 후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보이스3’는 오는 11일 OCN을 통해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 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