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오는 17일 새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발표…청량美 물씬
다비치, 오는 17일 새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발표…청량美 물씬
  • 승인 2019.05.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다비치/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그룹 다비치가 새 싱글로 컴백을 확정 지었다.

9일 다비치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첫 번째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에는 다정히 서로에게 기댄 채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해리와 강민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한층 물오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인스트 음악을 배경으로 컴백 일자와 신곡 제목이 처음으로 공개 돼 기대를 모은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지난해 7월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를 발표한 이후 약 10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어서 더욱 반가움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이해리와 강민경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강민경은 ‘#ㄴㅇㄱㅁㅎㄷㄴㅁㅈㅁㅁㅇ’이라는 신곡의 초성을 딴 해시태그로 많은 팬들을 추측케 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간 다비치는 2008년 정규 앨범 ‘‘Amaranth’로 데뷔해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두 사랑’, ‘사랑과 전쟁’,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너 없는 시간들’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치며 음원 차트를 섭렵,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를 연 다비치는 올해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과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OST를 연달아 발표하며 2019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 이번 신곡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