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슈가, LA다저스 직관→류현진과 특별한 만남…“대스타가 여기까지”
방탄소년단(BTS) 슈가, LA다저스 직관→류현진과 특별한 만남…“대스타가 여기까지”
  • 승인 2019.05.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류현진/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방탄소년단 슈가(왼쪽)와 류현진/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야구선수 류현진을 만났다.

지난 8일 슈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선발로 나선 류현진이 9이닝 4피안타 무실점으로 완봉승을 따내면서 의미를 더했다.

같은 날 슈가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완봉 축하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류현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스타의 만남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은은하게 웃으며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 슈가/사진=LA다저스 트위터
방탄소년단 슈가/사진=LA다저스 트위터

 

또한 LA다저스도 방탄소년단 슈가의 방문을 환영했다. 그들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저스스타디움을 찾은 슈가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했다. MLB닷컴도 “세계 최고의 팝스타 중 한 명이 다저스와 애틀랜타의 경기를 보러 왔다. 윤기(슈가 본명)가 류현진 저지를 입고 다저스 경기를 관람했다”고 전했다.

특히 LA다저스가 공개 한 영상 속 슈가와 류현진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류현진은 슈가와 악수를 나누며 “대스타가 여기까지 오셨다”고 말했다. 이에 슈가는 “(응원) 왔는데 완봉 하셨다”고 말하며 류현진을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5년 전에 한 번 왔었다. 그때는 커쇼가 선발이었다”며 야구팬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슈가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