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최근 함께한 근황보니? "남다른 케미+행복한 미소"
강남♥이상화, 최근 함께한 근황보니? "남다른 케미+행복한 미소"
  • 승인 2019.05.08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이상화/사진=강남, 이상화 인스타그램
강남 이상화/사진=강남, 이상화 인스타그램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강남과 이상화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수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출연 당시 찍었던 단체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렸다. 

사진 속에는 함께 정글로 떠났던 멤버들이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3월 16일 한 매체는 이상화와 강남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이들이 최근 일본 여행을 함께 다녀왔다고 전했다.

이들은 가벼운 만남이 아닌 결혼을 전제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져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가수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과 TV조선 '한집살림'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 활동을 함께 하면서 친분을 쌓게 됐다.

강남은 2011년 힙합그룹 엠아이비 멤버로 데뷔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활동했다. 지난해에는 진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태진아와 함께 트로트 앨범을 발표했다.

이상화는 2006년 토리노 대회부터 2018년 평창 대회까지 동계 올림픽에서 활약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 대표 선수로 '빙상 여제'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지난달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