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세★] 5월9일 목요일, '사랑운-직업운-금전운' 한 눈에 보기
[별자리 운세★] 5월9일 목요일, '사랑운-직업운-금전운' 한 눈에 보기
  • 승인 2019.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자리 [3.21~4.19]

[LOVE]

솔로 탈출은 만남에서부터 시작~오랜 솔론, 첫 단계부터 서툴다 만나봐야 연애기술도 는다.

[JOB]

장기적인 안목에서 업무를 추진하는 것이 이롭다. 느긋하게 준비하고 그 성공의 발판을 만들어 가는 것이 좋다. 

[MONEY]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라. 옹졸한 행동은 결국 내게 피해만 입힐 것이다. 돈에 판단력이 흐려지니 사람사이에 오해가 생긴다.

★황소자리 [4.20~5.20]

[LOVE]

갑작스런 약속과 예정보다 일찍 움직이게 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솔로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빨리 대시해보라.

[JOB]

서운함과 짜증이 생기지만 불편한 감정을 드러내기보다는 자신의 임무에 충실함이 이롭다.

[MONEY]

금전 문제에 자물쇠를 채워라. 지출할 수 있는 한도를 분명하게 정해서 써야하며, 신용카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차라리 상대를 기쁘게 해주기 위한 것을 먼저 해주는 것이 나을 수 있다. 내가 더 연인에 베풀어 주어야하겠다.

[JOB]

자신의 것을 완벽하게 해내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하지만 자신의 성과를 남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항상 긴장하고 지켜봐야 한다. 

[MONEY]

자금의 여유보다 지출할 곳이 더 많다. 조금 줄여서 상황을 헤쳐 나가는 것이 낫다. 

★게자리 [6.22~7.22]

[LOVE]

지금은 이벤트나 잦은 만남보다는 서로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며, 패턴의 변화를 갖기 위해 준비하는 시기가 될 것!

[JOB]

목표가 바로 눈앞이어도 서두르지 않고 주변 상황과 조율을 통해 마무리를 만들어 가는 게 이롭다.

[MONEY]

마음을 많이 써야 돈을 지킨다. 받기로 한 돈들에 문제가 생긴다.

★사자자리 [7.23~8.22]

[LOVE]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삐걱거리는 시기가 있다. 포기하지 말고 무엇이 문제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JOB]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이롭다. 자신의 일에 확신을 가져라. 지금은 성과보다 자신의 재능에 확신을 갖고 자신의 영역을 늘려야 할 때이다.

[MONEY]

미래를 위해 지출을 할 수 있다.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 보라! 하고자하는 의지만 있다면 당신을 그것을 이익으로 만들어 낼 것이다.

★처녀자리 [8.23~9.23]

[LOVE]

연인 간에 서로 균형적인 힘으로 밀고 당기기를 잘해야만 한다. 이쪽저쪽 마음에 갈등이 많다. 

[JOB]

주변도움받기보다 스스로 해나감이 속편하다. 

[MONEY]

함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금전 소식이 모두 지연되니 서둘지 말고 여유롭게 기다려야 한다.

★천칭자리 [9.24~10.22]

[LOVE]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조율이 필요하니 상대방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다. 

[JOB]

동료들 간에 다른 사람 이야기를 조심해서 해야 한다. 뒷담화의 폐해를 혼자 뒤집어쓸 수 있으니 조심해라. 

[MONEY]

경솔하고 조급하게 돈을 구하지마라. 차후 후회할 일이 생긴다. 빌려주는 것도 위험하다. 

★전갈자리 [10.23~11.22] 

[LOVE]

타인의 시선을 이용해서 자신을 바라보라. 두 사람 사이에서 생길 악운이 아슬아슬 비껴 나가게 된다. 

[JOB]

지금은 일의 분할에 대해 고려하고 이익의 분배에 대해 문서로 명확히 해두는 것이 좋다. 

[MONEY]

과도한 지출과 낭비를 주의하고 꼭 필요한 부분에만 지출하도록 해야 한다. 

★사수자리 [11.23~12.24]

[LOVE]

연인사이에 샘내지 말고 경쟁심을 유발하거나 갖지 말라. 이상하게 다툴 일이 많으니 말꼬투리 물리지 말 것! 

[JOB]

직장 내의 인간관계에서 발생한 문제는 이제 서서히 풀려나갈 것이다.

[MONEY]

지출은 줄이고 돈을 아껴서 금전 문제는 곧 풀리게 된다. 

★염소자리 [12.25~1.19]

[LOVE]

새로운 스타일의 데이트를 즐기게 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서로가 얼마나 필요한 존재인지 깨닫게 되고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발전한다. 

[JOB]

어느 쪽이든 주의하고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야 한다. 독단적인 일처리와 고집 부리다가 일을 그르치는 것을 주의하라. 

[MONEY]

자신이 고생한 만큼의 대가가 들어오게 된다. 그동안 돈 문제로 고생했다면 휴식이 찾아온다.

★물병자리 [1.20~2.18]

[LOVE]

연애를 시도한다면 원하는 대로 대시하라. 단 집에 가만히 있는 사람에겐 어떠한 혜택도 없다. 그동안 공들인 대상이 아니라면 템포 조절에 신경써야한다. 

[JOB]

직장에서 오해가 있었다면 풀리게 되고 묶여 답답하게 진행되었던 일들은 움직일 수 있게 되겠다. 

[MONEY]

눈앞의 이익에 집착하다가 중요한 손실이 일어나니 주의 할 것.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연인 간에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하라. 형편이 안 되면 마음이라도 위해주는 매너를 발휘하라. 

[JOB]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에 이야기해서 진행해야 한다.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직장 운이 쉽게 풀리지 않는다. 

[MONEY]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어긋나겠다. 침착하게 재정비해야 한다. 

[제공=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 청우사주명리원장]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