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정세운, 컨디션 완벽 회복… 댄스 열정 불태운 포뇨 대니 (그리스) 
[NI영상] 정세운, 컨디션 완벽 회복… 댄스 열정 불태운 포뇨 대니 (그리스) 
  • 승인 2019.05.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B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은 정세운이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회복해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8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 프레스콜과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신춘수 프로듀서, 김정한 연출과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 양서윤, 한재아, 박광선, 임정모, 허혜진, 황우림, 기세중, 최희재, 김현숙 등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 및 뮤지컬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정세운이 시연한 하이라이트 넘버5. ‘Greased Lightning’은 경쾌한 로큰롤 리듬과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노래로, 남학생들의 열기 넘치는 군무가 돋보인다. 

 

뮤지컬 ‘그리스’는 여름 방학이 끝난 뒤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작품이다.

‘뉴트로(NEWTRO)’적인 시각에서 재해석한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신나는 로큰롤 음악과 역동적인 안무, LED 영상을 적극 활용한 무대 등을 선보이며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