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앞으로의 목표?…느리지만 오래 가는 그룹 되고파”
오마이걸 효정, “앞으로의 목표?…느리지만 오래 가는 그룹 되고파”
  • 승인 2019.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효정/사진=김혜진 기자
오마이걸 효정/사진=김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는 오마이걸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이날 오마이걸 효정은 “앨범 안에 다양한 곡을 넣으려고 많이 노력했다. 약간 오마이걸에게 어울릴까? 싶은 곡도 많이 도전했다. 오마이걸의 다양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이 많이 넓어진 앨범이다. 곡 소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외국 작곡가와 작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효정은 “저희가 5년 동안 차근차근 여기까지 올라왔다. 느리지만 오래가는 그룹이 되고 싶다. 많은 분들이 저희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열심히 하고, 저희의 음악으로 힘을 얻는 분들을 찾아가는 게 목표다. 월드 투어를 해보고 싶다”고 설명했다.

듣고 싶은 수식어가 있는지 질문하자 승희는 “콘셉트 천재 오마이걸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말했다. 지호는 “저는 믿고 듣는 오마이걸이 좋을 거 같다”고 답했으며, 미미는 “런닝머신 오마이걸. 끝없이 달려간다는 뜻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마이걸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