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김종국 친형 김종명 "김숙의 아이린 성형 비용은 2000만원 정도"
'비디오스타' 김종국 친형 김종명 "김숙의 아이린 성형 비용은 2000만원 정도"
  • 승인 2019.05.0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스타 김종명, 아이린/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김종명, 아이린/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의사 김종명이 여성들의 최고 선호 스타를 레드벨벳 아이린으로 꼽으며 김숙을 가상성형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비스종합병원 특집’으로 꾸며져 초동안 치과 의사 이수진, 의학 방송 섭외 1순위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김종국의 친형이자 21년 차 성형외과 전문의 김종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 피부 전문 한의사 김도균 등이 출연했다.

김종명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얼굴상이 많이 달라지고 있다”며 “3위는 제니, 2위는 소녀시대 윤아, 1위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이다. 과거에는 한예슬, 김태희, 송혜교의 얼굴과 닮게 성형을 하고 싶다는 사람이 많았다”고 말했다.

김종명이 꼽은 과거 최고의 미인상으로는 송혜교를 꼽았다.

그는 "과거에는 전통적인 미인상을 많이 선호했다. 김희선, 김태희, 한예슬, 신민아 등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송혜교처럼 해달라고 했다"고 말해다.

그러면서 김종명은 김숙의 얼굴을 아이린 느낌으로 얼굴을 합성해 왔다고 밝히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마에 주름 있는 걸 보톡스를 맞고 지방도 넣고 하는 거다. 눈매 교정술로 세로로 키워준다”며 “눈 뒤트임 수술을 추가한다. 코도 낮은 코는 아니지만 퍼져 있는 코다. 코끝 축소술을 하고 퍼진 연골을 묶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에 양재웅이 “그럼 비용은 어느 정도냐”고 묻자 김종명은 “2000만 원 정도”라고 답했다.

하지만 김종명은 “평소 상담 시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으니 성형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쪽으로 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며 “시청자들에 기본 전제는 ‘건강’이라고 전하고 싶다‘”고 당부했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은 현재 여성 아이돌 멤버 중 최고 미인 중 하나로 꼽히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