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신곡 ‘BET BET’ 뮤직비디오 700만뷰 돌파…안무 영상으로 섹시美 발산
뉴이스트, 신곡 ‘BET BET’ 뮤직비디오 700만뷰 돌파…안무 영상으로 섹시美 발산
  • 승인 2019.05.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가 뮤직비디오 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일 뉴이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타이틀곡 ‘벳벳(BET BET)’ 클로즈업 버전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뉴이스트 멤버들은 블랙 수트를 맞춰 입고 등장해 완벽한 비율과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해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벳벳(BET BET)’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민현은 아련한 눈빛과 절제된 섹시미로 영상의 포문을 열었으며 렌이 등장해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JR이 랩 퍼포먼스와 함께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고 Aron은 치명적이면서도 고급진 섹시미를 방출하고 있으며 백호는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안무 영상을 완성시켰다.

특히 뉴이스트 멤버들의 독보적인 수트핏이 담긴 이번 클로즈업 버전 안무 영상은 지난 4월 29일 발매된 미니 6집 타이틀곡 ‘벳벳(BET BET)’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700만 뷰 돌파 기념 공약을 실천한 것.

더불어 비주얼, 퍼포먼스, 음악성 3박자를 모두 잡은 타이틀곡 ‘벳벳(BET BET)’ 뮤직비디오는 700만 뷰를 가뿐히 돌파, 전 세계적으로 열띤 사랑을 받으며 1000만 뷰 달성을 앞두고 있어 공개될 또 다른 스페셜 영상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뉴이스트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초동 판매량 22만장을 돌파,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 차트 음반 부문 주간 차트(04.29~05.05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13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벳벳(BET BE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오늘(8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