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5월 23일 국내 개봉 확정…디즈니 최상의 기술력으로 재탄생한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 5월 23일 국내 개봉 확정…디즈니 최상의 기술력으로 재탄생한 판타지 어드벤처 
  • 승인 2019.05.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알라딘’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알라딘’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019년 디즈니 라이브액션 ‘알라딘’이 5월 23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알라딘’(감독 가이 리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영화 ‘알라딘’이 5월 23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이른 더위가 시작 되는 올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슴 뛰게 할 모험과 선율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90년대 레전드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영화 ‘알라딘’은 오직 디즈니가 할 수 있는 최상의 기술 라이브액션으로 재탄생 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2D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뛰어넘는 환상적인 아그라바 왕국을 재현함과 동시에, 화려한 비주얼이 예비관객들의 눈을 압도한 바 있다. 또한 ‘A Whole New World’, ‘Friend Like me’ 등 빌보드차트를 휩쓸었던 음악들은 오리지널 제작진들의 손에 다시 한 번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한 편의 뮤지컬, 한 편의 쇼, 그리고 한 편의 소설 속 아름다운 이야기까지 모두 하나의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낼 ‘알라딘’은 5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