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투어' 배낭 여행 설명회, 트레킹 포함 '이채'
'엔투어' 배낭 여행 설명회, 트레킹 포함 '이채'
  • 승인 2009.11.0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겨울 방학을 맞이해 대학생들의 배낭 여행과 직장인들의 겨울 휴가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여행 문의는 단기 자유여행과 장기 배낭여행 형태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최근의 신종플루 영향으로 비교적 따뜻한 지역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다.

이에 발맞춰‘대한민국 자유여행 대표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여행 신화 엔투어(www.ntour.co.kr)는 겨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전 세계 배낭여행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배낭여행 설명회는 기존의 유럽중심의 배낭여행 설명회를 탈피해 많은 배낭여행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보가 부족한 인도, 동남아, 중남미 지역을 추가로 개최한다는 점에서 이채를 띄고 있다.

여행신화 앤투어의 이번 겨울 배낭여행 설명회는 배낭 여행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 전달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기본적인 일본과 유럽은 물론 지역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인도, 동남아, 남미 그리고 테마상품의 성격인 히말리야 트레킹 설명회가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트레킹 설명회는 히말리야를 비롯한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남미의 안데스 등 전 세계 주요지역을 실제 트레킹 해 본 경험을 갖춘 전문가의 설명회가 준비가 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 최초로 남미의 카니발 축제와 잉카문명 유적지에 대한 자유여행을 중심으로 중남미 여행에 대한 설명회가 개최된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계절적으로 가장 많은 여행객이 몰려드는 인도 배낭여행 설명회 역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회는 오는 14일 동남아 배낭 여행을 시작으로 1개월 동안 총 14회에 걸쳐 각 지역별로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엔투어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 참가 신청은 (주)여행신화 엔투어의 홈페이지(www.ntour.co.kr)에서 받고 있으며, 매회 신청은 20명 마감에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엔투어의 설명회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에게는 각 지역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여행 정보책자와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에서 증정하는 커피음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아들잃은 이광기, 애통한 표정]

[VOD] 이광기 아들 사망에 동료 연예인들 '조문행렬']

[VOD] 이태란-홍수현 “김정현 결혼, 미리 알고 있었다”]

[VOD] 하리수-미키정 부부 ‘그들이 폭로한 김정현의 비밀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