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문제아들' 소백산 특별 서비스, SNS로 미리 신청하면 '이것' 받을 수 있어
'옥탑방의문제아들' 소백산 특별 서비스, SNS로 미리 신청하면 '이것' 받을 수 있어
  • 승인 2019.05.06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백산에는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

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소백산 국립공원 서비스가 공개됐다.

이날 탁성 PD는 "소백산 국립공원에서 등산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등산객 편의는 물론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서비스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문제가 나오자마자 정형돈은 "배달 서비스"라고 말해 순간 적막하게 만들었다. 이때 임예진은 가만히 정답을 스틸하려해 웃음을 자아냈다.

PD는 가만히 있다가 "무슨 배달일까요"라고 말해 문제를 어렵게 만들었다. 멤버들이 중국 음식부터 도시락까지 정답 도전에 나섰다. 임예진은 편집점을 잡은 뒤 자신이 생각한것처럼 도시락 서비스를 언급해 정답을 맞췄다.

2018년 9월 소백산 국립공원에서 시행된 산행 도시락 배달 서비스는 SNS를 통해 주문하면 당일날 받을 수 있다. 다 먹은 도시락은 수거함에 반납하면된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회용품 도시락 사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동절기에는 보온 도시락 배달이 가능하다고 전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정 기자/ 사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