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악인전’ 언론시사회·‘보이스3’ 제작발표회·인피니트 남우현 쇼케이스 등
[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악인전’ 언론시사회·‘보이스3’ 제작발표회·인피니트 남우현 쇼케이스 등
  • 승인 2019.05.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악인전’ 스틸 /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악인전’ 스틸/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키위미디어그룹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봄바람과 함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영화

-‘악인전’ 언론시사회

오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악인전’(감독 이원태)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원태 감독을 비롯해 배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가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마동석은 강력한 주먹과 냉철한 이성을 지닌 중부권 최대 조직의 보스 장동수로 분해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오는 5월 15일 개봉.

드라마 ‘보이스3’ 포스터 / 사진=OCN
드라마 ‘보이스3’ 포스터/사진=OCN

■ 드라마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 제작발표회

9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 CGV에서는 케이블채널 OCN 새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 l 극본 마진원)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진욱, 이하나, 손은서, 김우석, 남기훈 감독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 예능

-tvN ‘크리에이터 톡’ 간담회

오는 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NM 사옥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PD간담회 ‘크리에이터 톡’이 개최된다. ‘크리에이터 톡’은 오늘의 tvN이 있기까지, tvN만의 색깔이 담긴 콘텐츠를 만들어 온 PD들과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 이날 행사에는 정종연 PD, 손창우 PD, 문태주 PD, 박희연 PD, 김민경 PD가 참석해 제작발표회, 기자간담회에서 나누지 못했던 화면 뒤 숨겨진 이야기들을 속 시원하게 풀어낼 계획이다.

-tvN D ‘필수연애교양’ 제작발표회

1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D 새 예능프로그램 ‘필수연애교양’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필수연애교양’은 동명의 수업을 듣는 여섯 명의 남녀 새내기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장규리, 김지우, 오세영, 김민철, 박서함, 김동규, 추강석 PD가 참석할 예정이다.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기자간담회

10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8년째 시즌을 이어오고 있는 장수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은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조용재 PD, 정찬성, 현우, 엄현경,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 송원석, 이열음, 아이콘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인피니트 남우현/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남우현/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가요

-인피니트 남우현 쇼케이스

오는 7일 인피니트 남우현이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며 세 번째 솔로 미니 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 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 외에도 앨범에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레인(Rain)’, ‘스트레인저(Stranger)’, ‘크라잉 베이비(Crying Baby)’, ‘넌 나만 바라봐’, ‘플라워(Flower)’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남우현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유승우 음감회

유승우는 오는 8일 서울시 강남구 M 아카데미에서 정규 2집 ‘YU SEUNG WOO 2’ 발매 기념 음감회를 연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낼 타이틀곡 ‘너의 나’는 유승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그는  특유의 어쿠스틱하고 매력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더욱 깊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그대로’, ‘어릴 적엔’, ‘동네’, ‘그대 (Feat. 민서)’, ‘내일’, ‘He ha!’, ‘바람’, ‘굿나잇(Good Night)’, ‘꿈’ 등 총 10곡이 수록 되며, 유승우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그는 이번 정규 2집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할 예정이라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 쇼케이스

오는 8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마이걸이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며 색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노래다. 이어 ‘소나기’, ‘미제(Case No.L5VE)’, ‘틱톡(Tic Toc)’, ‘심해(마음이라는 바다)’ 등 총 10곡이 수록 될 예정이다.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한 오마이걸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


BEST 5